[엘소드] 엘리시온 에픽퀘 몇몇장면 정리 上(스압) 엘소드 에픽


배경이 정말 이쁜 엘리시온 마을

이번 에픽스토리 더빙은 녹음감독이 바뀐건지 아니면

새 디렉터가 신나게 갈군건지 몰라도 이전 에픽스토리 더빙보다 훨씬 나은 더빙이네요

특히 이브!

만세!


천상의 갈림길 BGM

게임상에서 마지막 스테이지에 효과음으로 나오는 고래소리가 하모니를 이뤄서 정말 듣기 좋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엘리시온

유노가 희생했기 때문에 다들 울적한 상태입니다

기운을 복돋아주는 레나

아주 간만에 형노릇을 하는듯한 레이븐

스토리 퀘스트에서 레이븐이 엘소드 검술훈련이라던가

인생경험이라던가 알려주는 퀘스트가 나오면 좋겠네요

정신차린 엘소드

이때 이브 목소리가 초기 이브 목소리로 돌아와서 눈물 ㅠ


엘리시온 전후 이브 음성 비교

내 이브는 이렇게 말해야지!

천상의 갈림길에서는 이브 컷신이 나옵니다ㅠ

간만에 일이 잘풀리자 기뻐하는 엘수색대



천상의 갈림길 던전 후반부에는 이런 멋진 장면도 나옵니다

2세대 구식 나소드에게 3세대 나소드들이 반응하는 신기한 상황

이를 이용해서 동족으로 인식하는 방법을 생각해냅니다

바로 시행하는 이브

ㅋㅋㅋㅋ

사건을 일으킨 엘소드는 무반응

슬금슬금 나오는 진주인공 떡밥

이제 엘리시온 마을로 들어가려고 하는 엘수색대

속임작업이 완료됬는데도 이상하게 공격하는 나소드들

ㄱㅇㅇ

이브가 이런 말과 표정을 지을줄이야 정말 감동 ㅠㅠ

이상한 코드가 있네요

급반응하는 엘리시스 후끈후끈

이상한 반응을 보이는 엘소드 남매

대화창도 까맣고 글씨도 빨갛고 무서웡

아주 큰일을 겪게 될거라는 솔레스

아주 예전에 베르드가 했던말,아틀라스로 오기전 대지의 신녀가 했던 말과 일치합니다

당연히 ㅗ 을 날려줍니다

아니 말을 해줘야 알지 

뭔 안얄랴줌이냐 답정너 솔레스 수준

석상들이 공격을 시작합니다

혼란한 와중에 또 이상한 혼잣말을 하는 엘소드

이를 이상하게 여기는 아이샤

엘소드 걱정은 아이샤만 엄청하네요

일단 정보를 얻으러 마을중심부로 갑니다

계속 신경쓰이는 엘남매들


엘리시온 마을 BGM


엘리시온 NPC들 음성 모음



생긴게 최근 영화로도 나온 게임 노루닮은 아저씨

노루야케요

속인건 다행이지만 만약에

마야 죽이고 엘리시온 온걸 알게되면 어떤 반응일까요

그게 아니고 소인들은 마야라는 나소드를 폐기처리하고 이곳으로 왔어요! 

물론 이곳까지 오는 도중에 만난 나소드들도 마야가 있는곳으로 보내줬어요!

라고 말할뻔한 아라

베르나르 베르베르

그 양반이 아직도 살아있어?

이곳에서도 나소드를 만드는 아드리안

그것보다 수백년전 인물이 지금까지 있다니

뭔일이 일어난건지 모르지만

지시가 없으니 아무짓도 안한다는 무책임한 나소드들


솔레스는 모르네요

알겠느냐 ~시엘! 뽀루를 찹쌀떡이라 여기거라!

루시엘 단독 에픽에서도 끝내주는 만담콤비였죠

얼굴이 붉어지는거보니 야동이 담겨있는 메모리군요

뭐야 그런 내용인데 얼굴 왜 붉어졌어

지금 내용 거짓말이지?

딸이야!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이상한 일도 솔레스가 원인

이 개답답놈들

무능한 마을 대표는 이렇게 다른 나소드에게 일을 떠넘깁니다

쭉빵 나소드

용건만 말하라는 npc는

베스마 보안관 스텔라하고 라녹스 마을 대표 에델인데

아라는 스텔라를 알리가 없으니 에델을 떠올린것 같네요

쿨걸 듀렌다

조승상님의 통행증은?

말이 안통하니 증거를 내밉니다

ㅋㅋㅋㅋㅋ

급 무안

그것이라는 자가 명령을 내렸기 때문에 이런 상황이 된거라는 듀렌다

포보스는 아마도 듀렌다가 들고있는 무기일 확률이 높습니다

무기에 이름붙이는 중2병;;

안보이는데 다친걸 어케 아니..

코드 노리는놈 맞아?

잡혀간 나소드들의 메모리를 통해 계속 정보를 습득하는 이브

데칼이 훔친 그 큐브들이 이곳에 있답니다

항상 중요한 부분은 소실

잡혀간 나소드 동료들을 구하고 왔습니다

노노도 이곳에 데려와서 새 친구들을 사겼으면 좋겠네요 ㅠㅠ

무능,소심 아저씨

노루가 이러케 야케요


올만에보는 원조 엘수색대 3인방끼리 대화

만능열쇠 이브 코드를 가로막는 솔레스

헤르바온이라는 새로운 인물을 언급하며 

천상의 갈림길 던전 에픽스토리는 이렇게 끝이 납니다



덧글

  • ㅇㅇ 2016/06/21 03:43 # 삭제 답글

    에픽퀘스트 녹음퀄이 좋아졌다니...다시 해봐야 하나요 ㅠㅠ
  • 이니아스 2016/06/26 16:55 #

    이전 녹음퀄은 그대로니 엘리시온 에픽만 하시면 됩니다
    물론 엘리시온 입장퀘-아틀라스 퀘스트를 깨야만 엘리시온에픽을 할수있지만요
  • ㅇㅇ 2016/07/11 07:02 # 삭제

    아 그런가요. 엘갤에서 에픽퀘 보이스들 욕먹는것 같아서 다시 녹음했나 했더니...
댓글 입력 영역

>